입력 : 2019-01-19 17:12:31
18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으로 분양을 시작한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가 온의지구에 공급되는 마지막 물량으로 여겨지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춘천 최초 교육특화 대단지로 조성되며 모델하우스에서 영어체험학습관을 운영한다.
모델하우스에서는 YBM과 연계해 원어민 강사가 진행하는 영어수업을 체험할 수 있는 학습관이 마련된다. 원어민 교사와 함께 독서, 영어퀴즈, 미술 활동 등 다양한 수업을 체험할 수 있어 향후 입주 이후 누릴 수 있는 교육특화단지로서의 장점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 종로엠스쿨에서는 학생들의 인적성 검사를 통해 개인별 맞춤학습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자녀들이 영어수업을 체험하거나 인적성 검사를 진행하는 동안 편안하게 유니트를 관람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3일간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고급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양문형 냉장고, 김치냉장고, 건조기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오픈 3일간 매일 2회에 걸쳐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를 증정하는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증정 이벤트 외에 다양한 즐길거리도 준비돼 있다.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새해 맞이 신년 운세풀이를 진행하고, 즉석에서 찍은 사진으로 쿠션이나 포토머그컵을 제작해주는 이벤트도 마련하여 가족 방문고객의 호응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 정확하게 10초를 맞추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10초를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해 대기시간의 지루함을 달랠 수 있도록 배려할 전망이다.
방문객들을 위해 엔제리너스 커피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카페테리아도 운영하며, 모델하우스 입장 대기고객을 위해 국민간식인 떡볶이, 어묵, 닭꼬치, 국화빵 등 다양한 간식도 제공한다.
분양관계자는 “’교육특화단지의 특장점을 조금이나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에 관심을 갖고 방문해 주신 수요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디에이치씨개발㈜이 시행하고 대우건설이 시공을 맡은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32층, 14개 동, 전용 59~124㎡, 총 1,556세대로 지어진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1,175세대) 공급에 이은 두 번째 푸르지오 단지이기 때문에 향후 이 일대는 총 2,731세대 규모의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을 조성하게 된다.
청약 일정은 오는 23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목) 1순위, 25일(금)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31일(목), 정당 계약은 2월 13일(수)~15일(금)까지 3일간 실시한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일대에 위치한다. 입주예정일은 2021년 9월이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