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12-14 15:24:48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에 위치한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크리스마스와 송년회 등 각종 모임으로 시끄러운 연말 분위기 속에 차분히 남은 2018년을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인 ‘소소(笑笑)한 마무리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소소(笑笑)한 마무리 프로모션은 얼마 남지 않은 2018년을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2019년을 새롭게 시작하고 싶은 사람들의 위해 선마을에서 준비한 선물 같은 프로모션으로, 30% 할인된 금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혹은 혼자서도 부담 없이 객실과 힐링 체험 프로그램, 그리고 부대시설(탄산스파, GX룸, 갤러리, 선향동굴, 춘하서가 도서관, 찜질방 등)까지 이용할 수 있다.
소소한 마무리 프로모션은 선마을에서 휴식을 통해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며 차분히 마무리하고, 명상 등의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한 해 동안 묵은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새롭고 활기찬 미래를 준비할 수 있다.
힐리언스 선마을 관계자는 “2019년 새로운 출발을 위해서는 남은 한 해를 잘 마무리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강원도의 깨끗한 공기와 종자산 속 천혜의 자연속에 위치한 선마을에서 휴식과 명상을 통해 지나온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힐링된 몸과 마음으로 2019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힐리언스 선마을은 소소한 마무리 프로모션을 비롯하여 선마을에서 살아보기(1달, 2주, 1주 등), 선이네 겨울 민박2(연박 할인 프로모션), 추억愛 프로모션(2인, 4인, 6인), 룸 업그레이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