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제주 영어교육도시 힐링 주거공간 ‘에디움’ 분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10 15:17:22

    교육 분야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해 제주 국제자유도시와 정부의 핵심 프로젝트로 세계 명문 교육기관을 유치하고 국제수준의 교육시스템으로 세계 최고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주영어교육도시에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주거공간 ‘에디움’이 진행되고 있다.

    영어교육도시 부출입구까지 도보로 이동 가능한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에 들어서는 제주 에디움은 지하 1층~지상 4층, 3개동, 전용 84㎡타입 31세대, 123㎡타입 8세대 등 39세대와 근린생활시설 3실로 구성된다.

    사업지인 제주영어교육도시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 보성, 신평리 일원에 3,790,598㎡(약 115만평) 규모로 2008년부터 2021년까지 국제 학교(학생 수요 9,000명, 7개교), 영어교육센터, 외국교육기관, 주거 및 상업시설 등을 목표로 건설되고 있다.

    영어교육도시는 교육 분야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해 제주 국제자유도시와 대한민국 정부가 함께 만든 프로젝트로 세계 명문 교육기관을 유치,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캐나다 명문 브랭썸홀 아시아, KIS제주, SJA제주, NLCS제주 등 우수의 학교들이 해외 유학과 동일한 교육 환경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 영어교육도시뿐 아니라 몸과 마음이 힐링할 수 있는 자연환경이 우수하며 이름난 관광명소가 즐비하다. 제주만의 생태를 간직한 신비의 숲 곶자왈 도립공원을 비롯해 차와 문화가 어우러진 오설록, 바다와 산방산이 빚은 절경의 해안, 사계리가 단지와 지근거리에 있다.

    특히 단지 주변에 월드클래스 레저, 문화, 엔터테인먼트가 있는 신화역사공원은 현재도 계속 시설 확충 중이며 국내외 관광객이 즐겨 찾는 미래비전의 중심으로 부상하고 있다.

    전 세대 4-BAY 설계와 차별화된 동간 거리로 채광과 통풍, 개방감이 탁월하며 지상 1층 세대는 전용 앞마당을 제공 프라이빗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다.

    세대 내 독립된 세탁실과 여유로운 드레스룸, 팬트리로 탁월한 공간 활용을 제공한다. 제주의 푸른 자연과 어우러진 단지 내 녹지공간으로 힐링 라이프를 선사하며 전 세대 세대별 지정주차공간을 확보해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도모했다.

    에디움 관계자는 “제주영어교육도시에 관심이 집중된 만큼 인근 거주지 분양 경쟁이 치열해져 입지 조건이 좋은 곳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며 “또 하나의 주거 품격을 선보일 에디움에는 생활의 편리함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주변 입지가 뛰어나 만족스러운 분양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분양사무소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에 위치하며 에디움 분양사무소 또는 대표 상담번호를 통해 분양 문의를 진행하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1817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