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9-24 08:58:05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이다.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기 위해 국내 곳곳으로 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이국적이면서도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갖춘 제주도에는 가을을 맞이하고자 하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제주에는 높고 푸른 하늘과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탁 트인 바다부터 단풍이 물드는 한라산, 가을 하면 빠질 수 없는 억새꽃까지 곳곳에 명소들이 펼쳐져 있다. 한정된 기간 동안 가을 제주를 둘러보기 위해서는 도보여행이나 버스투어 만으로는 한계가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 렌터카를 이용하곤 한다.
이런 가운데 제주 향토기업 직판 기업 제주로렌트카는 그동안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올 가을 제주도를 찾는 이들이 보다 행복하고 실속 있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주로렌트카는 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5,000원 상당의 서귀포잠수함 무료 승선권 및 10,000원 상당의 서귀포유람선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실시한다.
제주도 내 5개의 중견 렌터카 브랜드가 모여 만든 제주로렌트카는 ▲제주도 직판 시스템을 통한 합리적인 가격 저렴한 가격 ▲뛰어난 공항 접근성 ▲유모차, 카시트 등 편의시설 ▲전 차량에 후방카메라 및 네비게이션을 장착 ▲야간 배반차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간편한 렌트 예약 시스템을 구축해 간단한 인증 절차를 거치면 신속하게 차량을 인수 가능하도록 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원하는 기종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1,200여대에 달하는 차량을 확보했다.
렌터카를 인수하는 매장 내에 편의점, 농산물 판매점 등의 각종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제주공항에서 렌터카 하우스까지 이동할 수 있는 무료 셔틀버스를 짧은 배차 간격으로 운행해 고객이 차량을 인수하고 반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교통 문제도 해결했다.
제주로렌트카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편의 서비스와 함께 제주도 유명 관광지를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올 가을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