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7-23 14:56:47
해외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던 풀 파티가 대중화되어 국내 호텔에서도 매년 여름이면 풀 파티를 쉽게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워커힐 풀 파티가 대표적인데, 천혜의 자연을 경험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찾는 제주도에서도 이국적인 풍경과 어우러진 풀 파티를 즐길 수 있어 화제다. 제주도 중문 지역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가 주인공.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의 시그니쳐 스팟인 인피니티 풀은 국내 최대 47m를 자랑하는 사계절 온수풀이다. 이곳에서는 매일 밤 DJ 크루와 함께 하는 감각적인 풀 파티가 열리며 호텔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낮에는 푸른 숲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고, 밤에는 풀 파티를 위해 호텔을 찾는 고객이 대부분. SNS 상에서는 이미 제주 핫 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풀 파티가 열리는 시간 동안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줄 무제한 와인 이벤트도 열린다. 3만원의 요금으로 인피니티 바에서 무제한 와인 6종이 제공된다.
여름 시즌을 맞아 뵈브 클리코 프로모션도 특별히 진행하고 있다. 뵈브 클리코 옐로라벨 750ml나 1500ml 주문 시 햄 루꼴라 피자를 제공하며 풀 사이드바에서 글라스나 보틀에 관계없이 뵈브 클리코를 주문할 경우 뵈브 클리코 마그네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파티에서 술은 빠질 수 없다고 생각하는 투숙객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한편 히든 클리프 호텔은 2016년 개장한 5성급 호텔로 제주 중문의 예래 생태지역에 자리하고 있다. 180만년 된 원시림과 맞닿아 있어 제주의 청정 자연을 가득 느낄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