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주거공간의 진화... 제주 타운하우스형 단독주택 ‘팔라티노’ 공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15 15:48:56

    타운하우스형 단독주택은 다수의 세대가 모여 하나의 단지를 형성하고 있어, 개별 단독주택보다는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하고, 관리비나 방범, 사후관리, 생활인프라, 교통망이 탁월한 모습을 보인다. 부동산 시장 내에서도 개별 단독주택은 생활이 불편하고, 보안이 취약하여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만을 조합한 타운하우스형 단독주택을 선호하는 현상이 짙어지고 있다.

    제주도 주택시장도 타지역 사정과 다르지 않다. 제주의 특수한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여유와 힐링이 최우선시되고 있기 때문에 인프라와 교통을 동시에 획득할 수 있는 입지를 선점하고 있는 타운하우스형 단독주택에 대한 관심이 높다.

    다양한 컨셉의 제주 타운하우스형 타운하우스 ‘제주 팔라티노’가 공급되었다.

    제주 팔라티노는 제주공항과 성산일출봉 중간 지점에 해당하는 대흘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과 자연환경의 중앙에 놓인 최적의 단지다. 단지 주출입구가 넓은 폭으로 조성되어 바로 연결되는 도로와 출입이 원활하며, 향후 새로 생길 제주2공항과의 접근도 수월할 전망이다. 도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 인근 대규모 골프장 제피로스CC, 에코랜드CC 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한라산국립공원, 비자림, 김녕해수욕장 등 제주를 대표하는 관광명소의 중심에 위치해 있고, 함덕해수욕장, 서우봉해변 등 제주의 청정바다를 누릴 수 있는 환경과도 밀접한 거리다. 건강한 체험문화를 진행할 수 있는 제주돌문화공원, 동굴의 다윈, 한라생태숲 등도 도로 이동이 가능하다.

    이건 시스템 창호를 적용해 제주 기후에 알맞은 실내 온도를 유지할 수 있고, 천연 마감재인 아트월도 적용해 건강한 집을 완성했다. 총 3층 구조로 된 제주 팔라티노는, 1층과 2층에 독립성을 주기 위해 방, 화장실, 거실을 적용하였다. 3층은 다락층으로, 통창을 설치해 밤하늘을 즐기거나 아이들의 놀이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층별 테라스도 적용돼 있어 집 주변 자연을 럭셔리하게 누릴 수 있고, 1층 주방에는 아일랜드 식탁과 빌트인식 가구를 적용해 동선의 효율성을 꾀했다. 집 전체를 책임지는 천정형 에어컨, 스타일러, 대형 펜트리 등도 설계에 적용돼 효율적인 주거생활을 계획할 수 있다. 

    제주 팔라티노는 대흘과 애월 두 곳에 단지를 형성한다. 두 곳 다 19세대씩 들어서며, 직접 입지를 확인하고 스타일에 맞게 분양 세대를 선택할 수 있다. 제주시 조천읍 대흘2리 일원에 위치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6698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