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5-15 21:58:18
[경기=베타뉴스] 장관섭 기자=임병택 시흥시장 후보자는 기자회견에 2018년 6월 지방선거는 촛불시민혁명으로 탄생된 ‘나라다운 나라’의 근간이자 풀뿌리인 ‘지방자치’를 바로 세우는 일이라고 말했다.
또 문재인정부가 과거의 폐단을 청산하고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가고 있습니다. 지방정부 또한 막중한 각오로 지난 30여 년 지방자치 역사에서 오랜 기간 쌓여온 적폐를 청산하고 ‘새로운’ "자치분권 지방정부"로 거듭나야 한다. 고 밝혔다.
시흥시장 후보자가 말 하는 3대 핵심과제를 보면 시흥시 자치정부는 시민의 삶을 돌보고 지켜드릴 것입니다. 시흥시 자치정부는 우리 시흥시민이 먹고사는 문제에 집중할 것입니다. 시흥시 자치정부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준비할 것입니다.
임병택 더불어민주당 시흥시장 후보 주요공약을 보면
■ 시정철학 : ‘창의-도전-신속’ 혁신행정 구현 ■ 시정방향 : 균형발전 및 4차산업혁명 선도
□ 4차산업혁명 전진기지 ‘미래도시 시흥’ □ 도시재생·스마트시티 산업 추진 □ 사통팔달 대중교통체계 구축 □ 대한민국 공교육 1번지 시흥 완성 □ 안전제일도시 시흥 □ 문화(체육)의 향기가 깃든 도시 □ 사각지대 없는 완전한 복지도시 □ 자연과 시흥시민이 함께 숨 쉬는 생태도시 시□ 시민과 호흡하는 소통행정등 이었다.
베타뉴스 장관섭 기자 (jiu670@naver.com)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