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2-22 11:34:38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대책에 따라 소액투자가 가능한 오피스텔 분양현장 열기가 상대적으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특히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오피스텔은 주거생활공간으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원주에서 분양되고 있는 원주시청 앞 ‘채움오피스텔’은 주변 공원을 비롯하여 대형마트, 극장, 터미널 등 생활문화시설이 도보이동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투자자는 물론 예비임차인들이 주목하고 있다.
또한 원주IC?남원주IC가 5~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영동고속도로, 제2영동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할 뿐 아니라, 12월22일 서울-강릉 KTX 개통됨에 따라 서울과 강릉을 1시간이내에 이동할 수 있다.
2018년 복선전철 개통과 함께 5분거리에 위치한 남원주역을 이용할 수 있어 원주 무실동은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지역이기도 하다.
채움플러스 오피스텔은 원주시청을 비롯하여 다수의 행정기관들이 인접해 있고,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를 비롯해 인근에 원주혁신도시와 기업도시도 10분대에 이동이 가능한 만큼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중도금 무이자 및 풀옵션으로 빌트인 가전제품 시공은 물론 세라믹 중문이 무상으로 시공된다.
원주 채움플러스 오피스텔 홍보관을 방문하면, 실내구조와 인테리어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에도 운영하고 있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