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2-12 15:20:31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에 민간임대아파트 ‘동해천곡 ES아뜨리움’이 들어서면서 뛰어난 입지조건과 명품 생활권을 보장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급부상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 동해천곡 ES아뜨리움의 전용면적은 59㎡, 75㎡, 84㎡ 세가지 타입이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0층 규모 6개 동으로 총 412세대가 입주할 예정이다.
남향위주로 지어지는 동해천곡 ES아뜨리움은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중소형 맞춤설계로 보다 넓은 실내공간을 제공한다. 더불어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편리한 생활환경을 보장하는 편의시설이 인근에 있어 입주 가치가 뛰어나다.
동해천곡 ES아뜨리움은 7번 국도를 축으로 삼척과 강릉의 접근이 편리하며 동해IC와 인접해 타 도시 접근이 용이하며, 시내외를 연결하는 48개 버스노선을 비롯하여 500m 내 정류장 5곳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도보 2분 거리에 동해공영버스터미널이 있으며, 차량으로 3분이 소요되는 1.3km 이내의 거리에 동해고속버스터미널이 위치한다. 또한 2018년에는 KTX 동해역이 연장되어 서울에서 동해역까지의 이동시간이 대폭 감축될 전망이며, 동서고속도로를 이용할 경우 1시간 대에 서울로의 접근이 가능하다.
생활편의시설은 아파트 단지 반경 2km내에 이마트, 롯데시네마, 고속터미널, 동해시청, 동해법원, 동해병원, 묵호건강센터 등이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보장한다. 더불어 동해 8경 중 하나인 초록봉 등 자연녹지가 풍부하며, 일부세대에서는 묵호항 바다 조망권이 확보될 예정이다.
명문 학교 및 명문 학원가가 단지 인근에 인접해 있어 자녀를 위한 교육환경 역시 우수하다. 인근 학교로는 삼육초등학교, 중앙초등학교, 천곡초등학교, 삼육중학교, 삼육고등학교, 북평여자고등학교, 묵호고등학교 등이 있다.
동해천곡 ES아뜨리움은 사업지 주변 아파트들의 노후화와 임대아파트 부족으로 높은 전세가율을 보이는 가운데 분양아파트 수준의 뛰어난 상품설계가 돋보이는 조건으로 각광받고 있다. 만 19세 이상 누구나 주택통장이나 주택소유와 무관하게 청약이 가능하며, 8년 임대 거주 후 분양전환 선택이 가능해 집값 하락이나 이사에 대한 걱정 없이 주거 안정성을 보장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