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1-20 14:38:15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0일(월)부터 OBT 3주년 기념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FESTA’에 참가할 수 있는 입장권을 판매한다.
'검은사막 FESTA’ 는 12월 2일(토) 오후 1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릴 예정이며, 입장권은 400장 한정 수량으로 티켓링크에서 판매된다.
<검은사막>은 이번 행사를 통해, OBT 3주년을 기념해 준비 중인 대대적인 업데이트 'New Age' 프로젝트의 계획을 발표한다. 이뿐만 아니라 흑정령의 모험을 컨셉으로한 다양한 미니게임과 2대 2 PVP 대회 ‘아르샤의 창 2017 최강자전’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행사 참가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흑정령 스노우볼, 2018년 달력, 가방 등의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변함없이 <검은사막>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대규모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참석자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되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검은사막>은 지난 주말, 고객 초청 행사 ‘오아시스 페스티벌(OASIS FESTIVAL): 부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오아시스 페스티벌’은 18일(토), 부산 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대형 PC방에서 약 4시간에 걸쳐 열렸다.
행사에 참여한 약 100명의 이용자들은 ‘오아시스 해상전’, ‘오아시스 아르샤의 창’, ‘오아시스 당나귀 &수레 경주’, ‘특별 우두머리 소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참가자들에게는 ‘검은사막 마우스 장패드’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됐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