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1-14 15:19:01
블루홀(대표 김효섭)은 2017 지스타에서 '에어'(A:IR - Ascent: infinite Realm)에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 캣츠와 러너, 꽃빈, 머독, 재넌, 아크로, 우레 등 유명 스트리머 8인과 함께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히고 스파이럴 캣츠의 <에어> 코스튬 티징 포토와 스트리머 출연진을 공개했다.
스파이럴 캣츠는 이번 2017 지스타 '에어' 부스에서, 1차 CBT에 공개되는 클래스의 다양한 코스프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스파이럴 캣츠의 타샤는 암살 전문가 어쌔신 코스프레를, 도레미는 치유의 힘을 지닌 미스틱 코스프레를 선보일 예정이며, 또 다른 클래스들인 소서리스, 워로드, 거너와 '에어' 속 NPC를 모델로 한 단체 코스프레 무대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특히, 16일과 17일 '에어' 부스를 방문하여 전장 콘텐츠를 체험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파이럴 캣츠와의 저녁 식사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18일과 19일 오후 3시에는 타샤와 도레미의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 외 스파이럴 캣츠의 자세한 일정은 블루홀 지스타 특별페이지에 공개된 '에어' 타임테이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에어'는 유명 스트리머들과 함께 지스타에서 시연되는 RvR 전장 콘텐츠 ‘용의 협곡’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지스타 '에어'에 참여하는 스트리머들은 러너, 꽃빈, 머독, 재넌, 아크로, 우레 등 8명으로 16일부터 19일까지 하루 2회씩 진행될 예정이다. 각 스트리머들이 전장 시연에 참여하는 시간은 블루홀 지스타 특별페이지에 공개된 '에어' 타임테이블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2017 지스타에서 '에어'가 선보이는 RvR(진영 대 진영) 콘텐츠는 20대20 양쪽 진영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여기에 각 스트리머들은 두 진영(온타리, 벌핀)의 리드 플레이어로 참여하여 시연 관객들을 이끄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스트리머가 참여하는 전장 현황은 각 스트리머의 방송채널인 유튜브나 트위치로 생중계 될 계획이다.
'에어' 사업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팬덤을 지닌 최고의 프로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 캣츠와 많은 팬들이 사랑하는 스트리머들과 함께 지스타를 준비하게 되어 기쁘다.”며 “스트리머들이 리드 플레이어로 참여해 짜임새 있고 더 재미있는 전장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스트리머와 함께하는 이유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박상범 (ytterbia@daum.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