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0-11 14:55:49
속초부동산 테르바움이 자연친화적인 입지조건으로 분양을 실시할 예정이다.
연면적 약 37,800㎡ 총 199세대 규모로 자연에서 샘솟은 온천과 지상은 유럽풍 정원을 지하에는 여유로운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돼 있다.
유럽풍정원은 지상에 차가 없는 정원을 조성한다는 목적으로 대지면적과 약 45%가 장미정원, 궁전식 중앙광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거실에서 설악의 사계와 울산바위 전망, 동해일출 등을 볼 수 있는 전망을 가졌다.
또한 청동과 대리석으로 마감한 바로크 양식의 클래식한 외관으로 주거의 품격을 높였고, 서울 등 외부에서도 집안을 제어할 수 있는 최첨단 loT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며 단지 내 중앙 컨트럴타워에서 2중으로 제어하는 스마트제어시스템과 집안 곳곳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시킬 계획이다.
특히 동서고속도로 등으로 교통여건이 좋고 동서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서울과 속초간 소요시간을 90분대로 단축시켰으며, 2025년 완공 예정인 속초 KTX역은 서울까지의 거리를 70분 대로 단축시킬 예정이다.
이밖에도 속초고속버스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 여객터미널, 동해고속도로 등이 모두 인접해 있으며 설악산 관광지와 온천휴양지가 연계돼 있는 것이 특징으로 부동산 개발회사 ㈜소학타운개발이 시행한다.
관계자는 "속초 아파트 테르바움과 같은 테라스하우스는 전용면적이나 공용면적에 포함되지 않는 부분으로 같은 면적의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등 보다 공간활용이 좋으며, 주거환경이 쾌적하기 때문에 희소성이 있다."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