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타 리마스터' 런칭 이벤트에 이영호, 이제동, 김택용 합류


  • 박상범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7-28 15:47:3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실시간 전략(RTS) 게임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이하 스타 리마스터)의 런칭 행사인 'GG 투게더'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리쌍록'의 이영호와 이제동, 그리고 김택용이 이벤트 매치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5일 전 세계 출시를 앞두고 있는 '스타 리마스터'의 런칭을 앞두고 오는 7월 30일 부산 광안리에서 개최되는 이벤트인 'GG 투게더'는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로서, '스타크래프트'의 새로운 시작을 팬과 개발자가 함께 축하하고, 행사 종료와 동시에 전국 PC방에서 시작되는 PC방 프리미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행사에는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스타 리마스터'로 진행되는 e스포츠 이벤트 매치와 축하 공연, 그리고 블리자드 관련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블리자드 스토어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이벤트 매치에는 그동안 임요환 대 홍진호, 이윤열 대 박정석, 기욤 패트리 대 국기봉 등의 선수만 참여가 확정됐었다. 하지만 이번에 이영호, 이제동, 김택용 선수의 출전이 확정됨에 따라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매치는 캐스터 전용준, 그리고 엄재경, 김정민 해설이 참여해 과거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벤트 매치는 1경기에 ‘살아있는 히드라’ 국기봉(TheBOy) 대 ‘푸른 눈의 전사’ 기욤 패트리 (Grrrr…), 2경기에 ‘테란의 황제’ 임요환 (BoxeR) 대 ‘폭풍 저그’ 홍진호 (Yellow)의 경기가 펼쳐진다.

    그리고 3경기에 ‘천재테란’ 이윤열 (Nada) 대 ‘프로토스의 황제’ 박정석 (Reach), 4경기에 ‘폭군’ 이제동 (Jaedong) 대 ‘택신’ 김택용 (Bisu) 대 ‘최종병기’ 이영호 (Flash)의 경기가 진행되는데, 이제동, 김택용, 이영호는 4경기에서 서로 한번씩 1:1 경기를 치르게 된다.

    또한 행사장에서 7월 29일과 30일까지 운영되는 블리자드 스토어에서는 '오버워치'의 한국인 영웅인 D.Va 스태츄가 한국에서 처음 전시되며 '스타 리마스터' 초회판 5천개가 현장 판매된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일 오전 11시부터 현장에서 입장권을 배부한다. 또한 OGN, XTM, 티빙, 네이버, 카카오TV,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행사를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이날 행사 종료와 함께 2주 간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PC방 프리미어(선공개)’가 시작되어, 국내 유저들은 출시 전까지 PC방에서 '스타 리마스터'를 미리 즐길 수 있다.

    ▲ ©


    베타뉴스 박상범 (ytterbia@daum.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460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