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컴포인트, 어로스 고음질 게이밍 이어폰 ‘E1’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3-02 15:14:51

    어로스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수입유통사 컴포인트는 고성능 게이밍 브랜드 어로스에서 새롭게 인이어 타입의 E1 이어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

    어로스 E1 인이어 이어폰은 43MB 용량의 고음질 CD 음원을 초과하는 음원인 44.1KHz, 16bit 의 음원을 재생할 수 있는 소니의 독자적인 기술인 HI-Res AUDIO 기술이 적용되어 평소 우리가 감지 하기 힘들었던 높은 Hz를 가지고 있는 영역대의 음원도 정확한 소리로 들을 수 있도록 해주어 보다 선명하고 명료한 음원을 들을 수 있는 인이어 이어폰이다.

    어로스 E1 이어폰 해드의 구조는 나로 티타늄으로 구성되어 이어폰의 진동판이 작동할 때 발생하는 진동을 안정적으로 고정을 하여 깊고 풍성한 음원 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음원도 안정적으로 출력해 줄 수 있을 분만 아니라 이어폰 헤드 뒷면에 베이스 음을 강화하기 위한 베이스 벤트가 적용되어 있어 뛰어난 중저음 음향을 청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얇은 타입의 평평한 이어폰 케이블을 적용하여 이어폰 선이 꼬이는 것을 방지했다.

    어로스 E1 인이어 이어폰은 44KHz, 16bit의 음원을 청음 할 수 있는 인이어 이어폰으로 HIFI AUDIO DAC를 지원하는 음원 장치를 이용한다면 더 선명하고 풍부한 음원의 사운드를 청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HIFI AUDIO DAC를 적용한 장치를 이용한다면 어로스 E1이 가지고 있는 성능을 100% 활용을 할 수 있다.

    금번 새롭게 출시되는 어로스 E1 인이어 이어폰 마케팅 담당자는 게임을 플레이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경우 저가형 헤드셋을 사용할 경우 FPS 같은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적이 뒤에 왔을 때 소리를 듣지 못하면 죽는 경우가 많다.

    반면 어로스 E1 인이어 이어폰을 이용하여 게임 플레이를 한다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듣지 못하였던 소리들을 들을 수 있어 게임 몰임감을 더 높여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FPS 게임 플레이시 다양한 소리를 정밀하게 청음 할 수 있어 게임 플레이시 생존율을 높여 줄 있을 것이라고 전하였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740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