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콜로플라스트 코리아, 케어 서비스 론칭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1-16 13:42:50

    세계적인 덴마크 헬스케어 기업 콜로플라스트 코리아㈜(대표 배금미)는 콜로플라스트 케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2월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과 2월 두달 간 콜로플라스트 자가도뇨 카테터를 구매하는 환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사피아노 소가죽의 고급스러운 목걸이형 카드지갑을 제공한다. 배뇨장애를 가진 신경인성 방광환자는 비뇨기과, 재활의학과, 정형외과, 신경과, 신경외과 등을 통해 의사 처방전을 발급받은 후, 콜로플라스트 본사 및 대리점을 통해 자가도뇨 카테터를 구매할 수 있다.

    콜로플라스트가 올 1월 론칭한 콜로플라스트 케어(Coloplast® Care) 서비스는 환자들이 요양급여 환급 절차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병원 검사 및 퇴원 후, 카테터 사용에 관한 환자에게 필요한 모든 교육을 제공하는 일대일 원스톱 서비스다. 실제로 환자들은 자가도뇨 카테터 구입 후, 요양 급여를 환급받으려면 다소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한다. 하지만, 콜로플라스트 케어 서비스를 통해 모든 서류를 공단에 직접 제출하는 어려움 없이 등록 및 환급 절차 대행이 가능하다.

    또한, 자가도뇨 카테터를 처음 사용하거나, 요양 병원 퇴원 후, 자택에서 직접 방광 관리해야 하는 환자들이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이나 궁금증에 대해 전화(1588-7866)나 카카오톡 옐로우 ID ‘콜로플라스트’를 통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이 실생활에서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콜로플라스트 코리아㈜ 관계자는 “콜로플라스트 케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카드 지갑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주로 휠체어를 타는 환자분들이 신분증, 신용카드 등을 보다 편리하게 휴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콜로플라스트 케어(Coloplast® Care) 서비스는 실제로 환자들이 겪는 불편과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만든 구매 및 환급대행 서비스로, 그들의 입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절차를 대행하는 것은 물론, 실생활에서 환자에게 적합한 사용방법에 대해 개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케어 서비스를 통해 환자의 신체적, 경제적 부담을 해소함과 동시에 환자에게 보다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해져 환자의 삶의 질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7063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