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09-16 15:11:23
▲ 사진제공 : 마이크로소프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9월 16일(화)부터 9월 19일(금)까지 4일 간 클라우드 체험 공간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카페로 전국 고객을 찾아간다. 방문 고객들은 기본 제공되는 무료 커피와 함께 커피 몇 잔 가격에 불과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카페는 구로디지털단지(9/16, 이앤씨밴쳐 5차 드림타워 앞), 상암 디엠씨(9/17, 누리꿈 스퀘어 인근), 판교 테크노밸리(9/18, 유스페이스 인근)부산 센텀시티(9/19, 센텀6로 사거리)에서 운영된다.
체험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는 퍼블릭 클라우드 플랫폼인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클라우드 문서 및 협업 솔루션인 오피스 365(Office 365), 클라우드 기반의 CRM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CRM(Microsoft Dynamics CRM) 등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임우성 전무는 “클라우드 도입을 고려중인 고객들에게 클라우드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듯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카페 콘셉트의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카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하며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베타뉴스 안병도 (catchrod@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