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03-03 13:01:43
CJ E&M 넷마블의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다함께 붕붕붕 for Kakao’이 3월 3일 ‘학교대항전’ 시즌2를 시작한다. 넷마블은 새로운 진행방식과 더 커진 보상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학교대항전 시즌2를 통해 이용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준다는 계획이다.
학교대항전은 학교 대 학교로 점수 경쟁을 벌이는 랭킹 시스템으로, 이용자가 선택한 출신 초∙중∙고등학교의 친구의 포인트 점수를 모아 순위를 겨루게 된다.
진행방식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지역대항전 경기 결과를 통해 1위를 차지한 학교가 토요일 시도대항전에 진출, 시도대항전 1위 학교는 일요일 열리는 전국대항전에 출전해 최고의 학교를 가리게 된다. 지역대항전과 시도대항전에서 1위를 놓친 학교는 주말 학교 짱 쟁탈전을 통해 순위를 결정짓는다.
전국∙시도∙지역대항전에서 1위를 차지한 학교의 구성원에게는 각각 스타 30개, 스타 20개, 스타 10개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각 대항전 1위 학교의 랭킹 상위 50명에게는 최대 매직박스 50개가 추가로 주어진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친구와 함께 다함께 붕붕붕을 즐기면서 친목과 단합을 도모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발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 붕붕붕은 출시 100일을 기념해 디즈니 캐릭터로 플레이 시 총 600만 원 상당의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는 ‘디즈니와 함께 달리면 디즈니랜드에 간다’ 이벤트를 3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베타뉴스 최낙균 (nakkoo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