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인터뷰

유환아이텍, 강남에 파나소닉 제품 체험/구매하는 ‘파나소닉프라자’ 열어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3-08-29 18:09:56

    유환아이텍(www.uhitech.co.kr)은 29일 강남구 역삼동 유환빌딩에서 ‘파나소닉 프라자’ 오픈식을 가졌다. 이날 오픈식에는 파나소닉 코리아 노운하 대표와 유환아이텍 유창수 대표 그리고 신예 걸그룹 투란(Turan)과 파나소닉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파나소닉 프라자(강남)는 파나소닉의 전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도 할 수 있는 전시체험장으로 안마의자 업계 1위의 파나소닉 안마의자 전 모델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안마쇼파, 승마 운동기기 조바(JOBA), 루믹스 카메라, 캠코더, 헤드폰, 뷰티 솔루션 등이 전시되어 있다.


    ▲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

     

    행사에 참석한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는 “최근 컨슈머 시장이 많이 침체되어 있지만, 소비자의 체험을 중시하는 유환프라자가 파나소닉의 새로운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 특히 파나소닉의 안마기와 피트니스 승마기는 업계에서도 이미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어 새롭게 출범한 파나소닉 유환프라자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16일 KBS 뮤직뱅크로 데뷔 무대를 가진 신예 걸그룹 ‘투란’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더불어 투란의 멤버가 승마기기 조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져 행사에 참여한 이들이 직접 조바를 구입하는 등 파나소닉 프라자(강남)의 활기가 넘쳤다.

     

    실내 피트니스 승마기는 ‘조바’는 여성의 허리를 날씬하게 해 몸매 관리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운동기구로 남성의 경우 허리와 다리 근력이 증가해 골프 비거리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전신운동기구다. 전후좌우로 움직일뿐만 아니라 비틀기, 상하 운동까지 가능해 실제 말을 타는 듯한 움직임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조바는 실내 운동 기구로 TV를 보면서 운동할 수 있고, 운동을 지속적으로 하는 사람이나 고령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유환아이텍은 파나소닉 프라자(강남) 오픈을 기념해 8월 30일부터 1개월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에 상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 상품권과 파나소닉 가정 보안용 IP 카메라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파나소닉 프라자 강남점 여진수 팀장은 “강남에 위치한 파나소닉 프라자는 소비자들이 파나소닉 모든 제품을 체험하고 신제품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는 종합 체험장이자 안마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서 강남 지역을 비롯한 모든 소비자들이 언제나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파나소닉 프라자를 운영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파나소닉 프라자(강남)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파나소닉 프라자 강남점 연락처 : 02-567-8452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8266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