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7-23 15:54:14
한국벨킨이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한 이어폰과 헤드폰 ‘벨킨 퓨어(Pure)AV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전했다. 퓨어AV 002, 퓨어AV 006 이어폰 2종과 퓨어AV 005, 퓨어AV 009 헤드폰 2종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벨킨 퓨어AV 시리즈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와 함께 사용할 때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이어폰, 헤드폰이라고 벨킨은 소개하고 있다. 스마트 기기로 영화나 TV 쇼, 음악을 감상하거나 게임을 즐길 때 탁월한 사운드와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하며, 스마트 기기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사용자 경험을 끌어올려 준다고 한다.
외관은 정장과 캐주얼 등 다양한 의상과 잘 어울리며,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착용감이 편안하다. 마이크와 다기능 리모컨이 내장되어 있어 원 터치 방식으로 간편하게 통화하거나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iOS 등 대부분의 스마트 기기와 호환된다. 컬러는 블랙 한 가지이며, 가격은 2만원에서 11만원 대이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스마트 기기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세와 맞물려 지난 해 국내 이어폰과 헤드폰 매출이 1,000억 원을 돌파했을 만큼 시장의 전체적인 규모가 커지고 있으며 벨킨은 이러한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여 스마트 기기를 위한 오디오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벨킨의 뛰어난 기술력과 스마트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탁월한 이해를 바탕으로 출시된 벨킨 퓨어AV 시리즈는 스마트 기기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감상하는 사용자들에게 생생하고 풍부한 오디오를 전달하며 최고의 사용자 경험과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자료 : 벨킨)
베타뉴스 김태우 ()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