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7-16 17:12:02
익스펜시스코리아가 소니 엑스페리아 Z를 7% 할인 및 무이자 12개월 할부 판매에 돌입한다고 16일 전했다.
소니 엑스페리아 Z는 올 초 글로벌에 출시되었던 소니의 전략 스마트폰으로 국내에는 정식 출시되지 않았지만, 글로벌 디지털 유통기업 익스펜시스에서 국내 판매가 되었다. 70만 원이 넘는 고가임에도 통신사 약정할인 없이 지속적인 판매가 이루어졌다.
하지만 일시불로 구매를 해야한다는 점에서 다소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었는데, 익스펜시스코리아는 G마켓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소니 엑스페리아 Z를 7%할인과 더불어 최장 12개월의 무이자 할부를 진행하게 되었다. 쿠폰을 적용한 할인가는 약 66만 원대이며, G제휴카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할부가 적용되는 카드는 신한, 현대, 국민, BC, 롯데, 하나, 농협카드로 자세한 정보는 지마켓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지마켓 익스펜시스 미니샵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기간은 7월 2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구매한 소니 엑스페리아 Z는 익스펜시스가 3개월까지 무상 수리를 해주며, 1년 연장 워런티팩을 추가로 구매해 총 15개월간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다. 그 외는 유상 수리로 진행된다. 자세한 수리 및 A/S 조건은 익스펜시스 사이트의 이용약관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익스펜시스에서 판매되는 모든 휴대폰은 해외판 제품이며, 무약정으로 통신사 변경이 자유롭고, AS도 받을 수 있다. 배송은 페덱스로 이루어지며,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된다.
베타뉴스 김태우 ()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