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1-08 16:11:18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스마트게임즈(대표 임건수)에서 개발한 국산 웹전략 게임 ‘삼국야망’의 공개 서비스를 8일 오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삼국야망’은 게이머가 실시간으로 전략전술을 세울 수 있는 고퀄리티 삼국지 웹게임이다. 다른 웹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호쾌한 타격감이 전투의 묘미를 최대한 높였으며, 다양한 스킬 조합과 육성, 강화를 통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그라바티 대표를 역임했던 임건수 대표가 만든 스마트게임즈의 처녀작이자 다음의 본격적인 퍼블리싱 게임으로, 삼국지 웹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가 한 달간 진행된다. ‘수타 웹게임’을 표방하는 만큼 회원들이 함께 ‘수타포인트’를 쌓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회원 가입하면 100수타, 출석하면 10수타, 레벨이 오를 때마다 1수타씩 적립되어 전체 합산 포인트가 일정 점수를 넘을 때마다 큰 혜택을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20레벨을 달성하면 홍보모델은 곽현화 희귀 패키지를 즉시 받을 수 있으며, 30레벨, 40레벨 각각 상품권이 걸려있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다음이 본격적으로 서비스하는 ‘삼국야망’은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뛰어난 전략성에 더해 실시간 전투의 재미를 가진 게임이다”라며 “푸짐한 이벤트와 함께 더욱 즐겁게 수타 웹게임 ‘삼국야망’을 경험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O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삼국야망 홈페이지(http://3ya.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