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8월 5주차 플레이스토어, 아스팔트 위의 거친 질주가 시작된다


  • 최현숙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08-31 23:51:46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유료 애플리케이션 톱10 중 10위는 빠른 속도감을 선사하는 아스팔트 시리즈의 최신작인 ‘아스팔트7:히트’가 차지했다. 아스팔트 시리즈 중 가장 빠른 속도감과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한다. 최고의 자동차와 전 세계를 넘나드는 레이스를 경험할 수 있는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7:하트’가 이번 주 1위에 올랐다.


    2위는 최강의 파이터가 한 자리에 모여 5가지 모드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THE KING OF FOGJTERS Androide’가 올라왔다.  팀 배틀과 1:1, 싱글 배틀을 펼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나간다. 3위는 안드로이드의 강력한 뮤직 플레이어인 ‘Poweramp’ 뮤직 플레이어 언락 버전인 ‘Poweramp Full Version Unlocker’이 차지했다. 4위는 플레이어가 건축물과 자연을 만들어 세상을 창조하는 ‘마인크래프트 포켓 에디션(Minecraft-Pocket Edition)’이 차지하며 1단계 상승했다.

     


    5위는 악어 스왐피의 가장 최신 챔터를 즐길 수 있는 ‘스왐피’가 차지했다. 스왐피는 도시 아래 하수구에 살고 있는 스왐피가 물길을 안내하는 게임이다. 6위는 디펜스 게임인 ‘팔라독’이 차지했다. 팔라독은 꾸준히 스마트폰 유저의 사랑을 받고 있다. 7위는 일부 전환과 시계, 날씨를 포함한 위젯의 아름다운 세트인 ‘뷰티플 젯’이 차지했다. 뷰티플 위젯은 시계나 날씨, 날짜, 스킨/ 테마 등 위젯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세트다.

     


    8위는 렌즈를 통해 기발하고 독창적이며, 스타일리쉬한 렌즈를 통해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Paper Camera’가 차지했다.  9위는 축구를 즐기는 사람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으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FIFA 12 by EA SPORTS’를 차지했다. 마지막은 스피드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의 최신 버전에 앞서 내놓은 ‘아스팔트6:아드레날린’이 차지했다.

     


    8월 5주차 무료 인기 앱 톱10 1위는 카카오톡 전용 게임 앱인 ‘애니팡’이 차지했다. 애니팡은 귀여운 동물들과 신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카카오톡 전용 게임으로 퍼즐 형식으로 다양한 상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2위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인 ‘카카오톡’이 차지했다. 3위는 카카오톡 친구들과 가로 세로 낱말 맞추기 게임을 즐기는 ‘가로세로 낱말 맞추기’ 게임이 차지했다.

     

     

    4위는 구글에서 내놓은 ‘구글 스트리트 뷰’ 지도가 차지했으며, 5위는 구글 ‘Gmail’이 순위에 올랐다. 6위는 구글의 ‘지도’가 차지했으며, 7위는 ‘카카오 스토리’,  8위는 ‘YouTube’가 순위에 랭크됐다.  검색 엔진 네이버가 9위에 올랐으며, 카카오톡 전용 게임으로 카카오톡 친구들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그냥!사천성 for Kakao’이 톱10에 랭크됐다.

     



    베타뉴스 최현숙 (casalik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6686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