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1-09-15 14:07:47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레이저(Razer)가 15일 게임 콘솔용 ‘아케이드 스틱’ 개발 프로그램을 발표하며 제품 개발을 위한 베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로게이머들의 체험 후기를 바탕으로 개발된 ‘아케이드 스틱’은 현재 프로토타입 단계에 있으며, 레이저는 제품의 최종본 완성을 위해 200명 이상의 특별히 선발된 최고의 게이머 및 전문가로 구성된 베타 체험단을 모집해 그 결과를 더욱더 완벽한 최종본을 개발하는데 반영할 계획이라는 것.
베타 체험단 응모는 전 세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원 동기를 레이저 관련 웹사이트(www.razerzone.com/bredtofight)에서 체험단 응모 및 추천이 가능하다.
레이저는 동경게임쇼에서 아케이드 스틱의 베타 체험단 프로그램을 런칭하며, 전세계에서 선발될 200명 이상의 게이머들에게는 아케이드 스틱의 프로토타입 제품이 전달되어 베타 테스트에 참가하게 된다.
로버트 ‘레이저가이’ 크라코프 레이저 사장은 “레이저의 모든 제품은 게이머를 위해, 게이머에 의해 만들어진다” 며 “우리는 수년 동안 프로게이머들로부터 제품에 대한 의견을 받아왔지만 이제는 게이머 전체로부터 폭넓은 의견을 듣고자 모든 아케이드 게이머와 모딩 전문가들로부터 이 특별한 아케이드 스틱에 관한 사용 후기를 수렴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레이저 아케이드 스틱이나 베타 체험단 프로그램에 관한 상세정보는 레이저 웹사이트 (www.razerzone.com/bredtofigh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레이저 ‘아케이드 스틱’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