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1-09-07 17:15:48
9월 7일부터 9월 21일까지 붉은보석에 접속해 추석 이벤트 NPC를 통해 ‘송편’ 퀘스트를 진행하면 다양한 송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송편 아이템은 직접 사용하면 체력 및 CP 회복의 효과가 있으며 여러개를 모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업그레이드된 송편은 ‘10초 동안 CP를 최고 수치로 유지’, ‘10분 동안 무기의 최대 대미지 발동’, ‘120초 동안 운을 200 증가’ 등 다양한 버프를 제공한다.
송편 아이템을 모아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면 12가지 아이템 중 한가지를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로 교환할 수 있으며 특히 3명 이상이 파티 상태인 상태로 복주머니를 교환하면 더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특별한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특별한 복주머니에서는 추석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기억의 반지[수련]’, ‘소망의 반지[대통]’, 추억의 반지[경험]’를 포함해 6종의 아이템이 더해져 18종 중 하나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붉은 보석은 9월 10일부터 9월 13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골드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사이버 당근을 구매하면 추가 당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붉은보석 마케팅팀의 김용식 팀장은 “한가위를 맞이해 붉은보석을 즐기면서 간단히 수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추석 연휴 동안 붉은보석과 함께 넉넉하고 즐거운 한가위 연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석 이벤트 및 붉은보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붉은 보석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유민우 (min1001@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