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크블러드, 추석 맞이 ‘설원의 달빛’ 이벤트 실시


  • 유민우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1-09-07 16:07:16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가 서비스하고 JCR 소프트가 개발한  ‘다크블러드(www.darkblood.co.kr)’가 9월 7일부터 14일까지 대한민국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설원의 달빛’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원의 달빛’ 이벤트는 한가위가 되면 보름달에 소원을 비는 우리나라 전통 문화에서 착안하여 다크블러드를 즐기는 유저들의 소원을 들어주고자 총 세가지 버전의 소원을 준비하였으며, 다크블러드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첫 번째 소원, “화끈하고 짜릿하고 강렬한 추석을 보내고 싶어하는 유저들”을 위해 이벤트 기간 내내 다크블러드를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을 최고 200% 상향 지급한다.
     
    두 번째로 고향으로 떠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한 추석선물도 준비했다. “두 번째 소원, 나 홀로 집에 있는데 선물 주세요!” 이벤트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11일~13일) 동안 던전을 5회 클리어하는 유저들에게 보상 상품 세트를 지급하며, 날짜 별 상품으로 ▲제 1호 ‘한우’ 먹고 싶은 GM한뚝배기 세트(프리미엄 무기 염색약+네비로스 랜덤상자 10개), ▲제 2호, ‘결혼’ 하고 싶은 GM보노 세트(프리미엄 아바타 염색약+자르네 랜덤상자 10개), ▲제 3호 ‘대박’ 터지고 싶은 GM 투신 세트(무기 랜덤 강화권+아바타 랜덤상자 10개) 등을 지급한다.
     
    마지막 ‘세 번째 소원, 황금 달빛 송편을 만들어 주세요’ 이벤트에서는 송편을 좋아하는 청고블, 홍고블에게 송편을 전해주면 특별한 아이템을 증정하는데, 이 가운데 추첨을 통해 그 동안 숨겨왔던 돈 보따리를 주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얼어붙은 달빛 송편은 모든 몬스터 처치 시 드랍 되며 게임 내 마을에 위치한 청고블, 홍고블을 통해 아이템으로 교환하면 된다.
     
    황금 보따리의 주인공은 9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다크블러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arkbloo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베타뉴스 유민우 (min1001@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4867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