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1-08-12 18:08:24
애플에서 디자인한 스마트커버를 보고 그 창의성에 감탄하지 않은 사람이 없다. 많은 아이패드2 사용자가 스마트커버를 함께 구입했을 정도로 인기 아이템이다.
놀라운 스마트커버에도 단점이 있었으니, 바로 자석으로 고정되는 방식이다. 찰싹 달라붙을 때는 신기하지만 자짓 잘못해서 아이패드가 떨어지면 대 참사가 일어날 수도 있다.
스마트커버만 잡았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참사를 막기 위해 재미있는 케이스가 나왔으니 바로 무아스(www.mooas.com)가 선보인 아이패드2 스마트커버 락 케이스다.
아이패드2 SC Ultimate는 스마트커버를 위해 설계되었다. 애플 스마트 커버 자석 부위 위를 커버가 꽉 잡아주는 구조로 되어 있어 양쪽에서 잡아 당겨도 쉽게 떨어지지 않을 정도의 결합력을 가진다. 따라서 아이패드2의 뒷면을 보호하면서 스마트커버를 고정시켜 만일의 사태에 대비한다.
아이패드2 SC 얼티매이트는 투명 재질에 지문이 잘 묻지 않는 부드러운 표면으로 아이패드2와 잘 어울린다. 자석의 힘만 믿다가 큰 낭패를 당하지 말고 똑똑한 케이스를 준비하도록 하자.
한편, 무아스는 아이패드2 SC 얼티매이트와 함께 69만 개의 탄소섬유로 만든 고급 아이패드 케이스도 함께 선보였다.
탄소 섬유로 만든 액세서리로 유명한 몬카본에서 만든 아이패드 2 케이스로 매끄러운 광택 제품(Midnight Black)과 탄소섬유 특유의 거친 질감을 살린 무광 제품(Mystery Black)이 있다.
탄소섬유는 중량에 비해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탄성율과 내열성이 좋은 미래 복합 소재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패드 케이스는 69만 개의 얇은 탄소섬유를 가지고 만든 것으로 얇고 가벼워 아이패드2의 스타일을 해치지 않는다. 특히, 애플 스마트커버를 붙일 수 있을 정도로 얇아 케이스를 씌워도 씌우지 않은 것처럼 날씬함을 유지한다.
또 하나, 장인의 숨결이 느껴지는 수공예 아이패드2 케이스도 함께 선보였다.
이탈리아산 천연 가죽을 한 땀 한 땀 정성스레 손으로 가공한 에보니 아이패드2 가죽 아크커버가 그것이다. 에보니EVOUNI는 가죽, 파우치류에서 장인 정신을 가지고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이름난 브랜드다.
아이패드2 아크 커버는 아이패드 가죽 케이스 중에서 가장 참신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우아한 곡선은 디자인 뿐 아니라 아이패드 사용을 편하게 하는 기능도 있다. 천연가죽이 주는 감촉에 매력을 느끼는 이들에게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이다.
베타뉴스 황영하 (red@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