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슈퍼스타K 온라인' 2차 예선전 투표에 참여하세요~


  • 유민우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1-08-05 13:40:05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3’에 참가할 수 있는 마지막 온라인 특별예선이 드디어 2차 예선에 돌입했다.
     
    CJ E&M 넷마블(www.netmarble.net)은 초이락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노래배틀 게임 <슈퍼스타K 온라인>에서 진행 중인 ‘슈퍼스타K 온라인 특별예선’의 2차 참가자 100명의 심사투표가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누구나 넷마블 <슈퍼스타K 온라인> 홈페이지와 싸이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투표 참여가 가능하며, 이용자는 여러 도전자들에게 중복 투표는 가능하나, 1명의 도전자에게는 단 1회만 투표할 수 있다. 
     
    점수 집계 방법은 지난 1차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영상 투표 점수 60% ∆SNS 녹음실 팬 수 20% ∆싸이월드 팬/공감지수 20%로 100% 네티즌들의 엄정한 심사로 점수가 합산된다.
     
    2차 예선에서 가장 많은 네티즌 투표수를 얻은 30명 중 최대 15명은 슈퍼스타K3 심사위원이 직접 심사하는 3차 오프라인 심사를 통해 ‘슈퍼스타K3 슈퍼위크’에 진출하게 된다. 
     
    참가자 중 ‘노래하는곰’, ‘구수경’은 이미 ‘슈퍼스타K2 슈퍼위크’에 진출했던 실력자들로 이미 수많은 팬이 생기는 등 스타덤에 준하는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노래하는곰’은 온라인 특별예선에 참가한 모든 도전자들에게 응원의 덧글을 직접 달아주는 등 “게임을 통해 다시 꿈을 찾게 됐다”며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준 <슈퍼스타K 온라인>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최선을 다해 꼭 가수의 꿈을 이루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강한 결의를 보였다. 
     
    온라인 2차 특별예선 투표는 <슈퍼스타K 온라인> 홈페이지(http://superstark.netmarble.net)와 싸이월드 홈페이지 (http://superstark.music.cy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7일부터 4주동안 진행한 1차 심사에는 가수를 꿈꾸는 15만 명이 도전하고, 네티즌 심사단 131만 명이 <슈퍼스타K 온라인> 사이트에 방문했다.



    베타뉴스 유민우 (min1001@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4622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