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인터뷰

브랜드 가치 올리는 '감성 서비스'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신제품 발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1-07-21 17:53:28

    이노베이션티뮤(www.timu.co.kr)가 7월 21일 전자회관웨딩홀 7층에서 2011년 하반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는 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발표회는 이노베이션티뮤가 국내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커세어(CORSAIR)’의 SSD, PC 케이스 등 새로운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그동안 출시된 제품을 소개했다.

     


    ▲ 커세어 오버클럭 메모리와 SSD 제품군 포스 시리즈, 새로운 PC 케이스

     

    발표회에 선보인 제품은 커세어의 대표적인 제품, 오버클럭용 메모리와 SATA3(6Gb/s) 기반의 빠른 전송 속도가 돋보이는 SSD 포스(FORCE) 시리즈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커세어의 새로운 PC 케이스 600T의 화이트 모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 수랭쿨러는 물론, 전원공급장치까지 다양한 라인업 갖춘 커세어

     

    또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일체형 수랭 쿨러 H60, H100 등과 전원공급장치 제품군을 선보여 국내 입지를 굳혀온 커세어의 제품을 대부분 접할 수 있는 자리였다.

     

    ▲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겠다고 밝혔다

     

    이노베이션티뮤 관계자는 제품 품질 뿐만 아니라 신속한 질의응답과 온라인 A/S 접수 시스템을 구축해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를 실현하겠다며, ‘감성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더해 9월 새로운 브랜드 런칭에 관련한 깜짝 발표도 있었다. 새로운 브랜드 ‘에어로쿨(aerocool)’은 쿨링 시스템, PC 케이스, 게이밍 기어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9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노베이션티뮤 이광재 대표는 “이번 발표회는 커세어의 앞으로의 전략과 향후 비전, 라인업에 대해 발표하는 자리였다”며 “특히 9월에 선보이는 에어로쿨의 게이밍 기어, ‘스트라이크X’ 시리즈는 값 대 성능비를 강조한 대중적인 브랜드로 많은 호응 부탁한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4525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