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스페셜 모델 내놓고 슈퍼카 시장 공략 나서


  • 황영하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1-07-06 11:15:01

     

    최강의 성능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Lamborghini)는 자사의 대표 모델인 가야르도 라인업을 확대하고 마케팅을 강화해 한국 슈퍼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전했다.

     

    람보르기니는 오는 7월 14일 가야르도 LP 550-2 트리콜로레를 출시하고, 서울 논현동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The Very Italian Night" 이라는 주제로 VIP 파티를 개최한다. 가야르도 LP 550-2 트리콜로레의 런칭 행사를 겸하는 이번 파티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요리들과 오페라 아리아 공연 등 정열적인 이탈리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파티로 꾸며지게 된다.

     

     

    새롭게 가야르도 라인업에 추가될 가야르도 LP 550-2 트리콜로레는 이탈리아 통일 1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세 가지 색을 의미하는 트리콜로레(Tricolore)는 이탈리아 국기의 상징으로, 가야르도 LP 550-2 트리콜로레는 내외관이 이탈리아 국기를 상징하는 레드, 화이트, 그린의 3색 컬러로 디자인되어 스타일리시한 멋이 강조되었으며, 특히 인테리어 옵션이 최고급으로 구성되었다.

     

    람보르기니서울 관계자에 따르면,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 550-2 트리콜로레는 종전 가야르도 LP550-2에 많은 옵션이 추가되었음에도 파격적인 가격인 3억2천500만 원으로 결정했다고 한다. 국내에는 4대가 들어올 예정이다.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 550-2는 5.2L V10 엔진을 품은 2륜 구동 모델이다. 최고 출력은 8,000rpm에서 550마력이다.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3.9초, 최고 속도는 320km/h다.

     

    람보르기니서울 신중균 이사는 "지난달 화성 자동차성능시험연구소에서 람보르기니 최초의 트랙데이 행사를 개최해 가야르도의 강력한 주행 성능을 과시했다면 이번 파티는 정열적이고 쿨한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브랜드로서 람보르기니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행사"라고 설명했다.

     

    람보르기니서울은 이번 파티를 통해 기존 고객들은 물론 평소 슈퍼카에 대한 관심이 높은 다양한 계층의 VIP 고객들을 적극 초청해 람보르기니만의 매력을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베타뉴스 황영하 (red@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4412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