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효도선물, 마음 나눌 수 있는 유무선전화 인기


  • 김현동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1-05-25 11:22:03

     

    가정의 달 5. 사랑하는 가족과 친지에게 그간의 정을 담아 선물하는 좋은 시기다. 최근 스마트 열풍이 불면서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스마트하드 등 다양한 첨단 가전 제품이 선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스마트폰 이슈화와 휴대전화 대중화, 인터넷전화 등장으로 인해 유선/무선전화 시장이 침체된 듯 보이지만, 변함없는 구입 1호 품목이다. 통화음질 저하 및 끊김이 심한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와는 달리 또렷한 음질 및 지속적 통화가 가능해 찾는 수요가 꾸준하기 때문.

     

    중요한 통화가 잦은 오피스환경은 물론, 청력이 조금씩 저하되는 중/장년층에게 유무선전화는 필수 아이템이다.

     

    선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LG에릭슨의 최신 유선전화 GS-491C. 상단의 액정을 통해 발신자표시가 가능하며, 키패드가 커 눈이 나쁜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효도폰이다.

     

    재다이얼과 플래시, 포즈 버튼을 지원하며, 자주 사용하는 전화번호를 최대 18개까지 기록할 수 있다. 5개 벨소리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고, 볼륨도 5단계 조절 가능하다. 최근 일본지진 등 긴급사태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는데, 이 제품은 전원으로 AAA 건전지 2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전기가 들어오지 않는 상황에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다.

     

    무선전화인 GT-8123과 유무선전화인 GT-8700 또한 선물로 높은 인기다.

     

    GT-8123 무선전화는 CID 기능을 지원해 최근 통화한 50개의 전화번호를 보여주며, 20개의 전화번호를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다. 재다이얼과 플래시, 포즈, 프리다이얼, 스피커폰, 송화차단, 내선통화, 지역번호설정, 호출, 모닝콜, 알람, 통화음량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GT-8700은유선과무선을한번에즐길수있는제품으로내장메모리를통해통화내용을최대 30분 녹음하고 재생할 수 있다. 무선전화의 경우 1.8인치 컬러액정화면을 달았으며, 최대 10곡의 개인 벨 설정이 가능하다. 호출 및 전환기능, 모닝콜, 아기방 확인, 프리다이얼, 포즈, 플래시, 송화차단, 재다이얼, 지역번호설정, 현재시간 입력 등 다양한 기능은 기본이다.




    베타뉴스 김현동 (cinetique@naver.com)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4091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