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1-05-02 10:08:30
아이나비 3D 앱이 지난해 10월 삼성전자 ‘갤럭시 탭’과 ‘갤럭시 플레이어’에 공급되고 있다. ‘아이나비 3D’ 앱은 3D 전자지도를 탑재했으며, 정체구간 및 사고구간을 피해갈 수 있는 ‘실시간 교통정보’, ‘사고속보’를 알려주는 실시간 통신서비스 ‘아이나비 티콘플러스(TCON+)’로 구성됐다
전국 주요 건물 및 랜드마크를 비롯해 오르막길, 내리막길, 지하차도 등의 도로와 산이나 언덕 같은 지형의 구체적인 높낮이를 3차원 입체영상으로 표현해 운전을 돕는다.
또한 멀티터치 방식을 적용해 지도를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는 스마트터치 기능과 고정뷰, 회전뷰, 버드뷰, 듀얼뷰(터널 안 드라이브 뷰 지원) 등 다양한 뷰(view) 제공과 3D 주∙야간 모드 적용으로 운전자의 시인성도 높였다.
이 외에도 과속방지턱과 같은 안전운행 위치정보를 제공하고 약 4.2GB에 달하는 전자지도 데이터를 제공한다.
‘갤럭시S Ⅱ’를 통해 ‘아이나비 3D’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최초 인증 후 1년간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와 아이나비 티콘플러스(TCON+)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년 무료 사용 이후에는 연 1만원의 이용권을 구매하면 최신 지도 업그레이드 및 아이나비 티콘플러스(TCON+) 서비스를 해당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팅크웨어는 이번 ‘갤럭시S Ⅱ’ 출시에 맞춰 ‘갤럭시S Ⅱ’, ‘갤럭시 탭’, ‘갤럭시 플레이어(4인치, 5인치)’ 등을 차량에 편리하게 거치하면서 충전도 할 수 있는 GPS 내장용 거치대 ‘아이나비 CK’ 시리즈 3종 (CK-430, CK-600, CK-Tab)을 출시한다.
‘아이나비 3D’ 앱과 ‘아이나비 CK’ GPS 거치대 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현동 (cinetique@naver.com)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