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디비코, 더욱 편리해진 ‘티빅스 카페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최용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0-10-11 19:37:46

    멀티미디어 전문기업 디비코(대표이사 이지웅, www.dvico.co.kr)가 11일, 고급형 티빅스의 기능을 대부분 수용하면서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티빅스 카페 스페셜 에디션 (TVIX HD Café S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빅스 카페 스페셜에디션은 와이파이(Wi-Fi)를 지원해 무선으로 HD급 영상 재생과 파일 전송은 물론, 유튜브(YouTube), 피카사(Picasa),어큐웨더(AccuWeather)등의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직관적 UI(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재생하지 않고 파일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커버아트UI 및 아이콘 모드를 제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각종 기능을 편리하게 제어 가능한 리모컨과 보다가 중단한 영화를 이전 위치에서 이어볼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또 티빅스 카페 스페셜 에디션은 1080P의 H.264(프로파일4.1), m2ts 고해상도 비디오 파일 재생과 24Hz 프레임 재생이 가능하며, UPnP(유니버설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네트워크 설정 작업 없이 원격으로 PC에 있는 동영상, 음악, 사진의 즉각적인 재생이 가능하다.

     

    그 외에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3개의 USB 2.0 호스트단자와 SD/MS 카드리더기를 제공, 디지털카메라나 캠코더 등에 저장된 파일을 옮기지 않고 바로 재생할 수 있다.

     

    디비코 이지웅 사장은 “한정판으로 출시된 티빅스 카페 스페셜 에디션은 디비코의 보급형 티빅스 카페의 업그레이드 모델로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제품”이라며 “디비코 티빅스 플레이어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고, 티빅스 대중화를 앞당기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1,000대 한정으로 선보이는 티빅스 카페 스페셜 에디션은 화이트와 실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5만 4,000원이다.

     

    ▲ 한정판으로 출시된 티빅스 카페 스페셜 에디션(TVIX HD Café SE)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0868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