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0-03-28 11:51:15
마이크로소프트가 인터넷 익스플로러9의 플랫폼 프리뷰를 공개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인터넷 익프플로러9(Internet Explorer 9) 테스트 드라이브 사이트( http://ie.microsoft.com/testdrive/Default.html )를 열고, 인터넷 익스플로러9 플랫폼 프리뷰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게 공개했다.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9가 지원하는 모든 기능에 대한 데모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9는 HTML5와 CSS3를 지원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사이트에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9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데모도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XHTML이라고 써져 있는 부분은 인터넷 익스플로러8에서는 볼 수 없다. XHTML을 지원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9 플랫폼 프리뷰를 설치해야 모든 데모를 볼 수 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9에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8에서 되지 않던 많은 기능이 추가 된다. 이미지가 날아 다니는 기능, 텍스트 사이즈가 에니메이션 되는 기능, 글자 크기가 넓어지거나 커지는 기능, 지도 확대 기능, 경계(border)에 에니메이션 등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는 기능, CSS3 섹터, DOM 이벤트, DOM 스타일, GPU 파워를 이용한 HTML5 그래픽 등 다양한 데모를 테스트 드라이브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9 플랫폼 프리뷰를 설치하면 Pulsating Bubbles, CSS3 Selectors, HTML5 T-Shirt Designer, Falling Balls, SVG–oids, Business Charts, Organization Chart, Atlas zur EuropawahL 등에 대한 데모도 볼 수 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9 플랫폼 프리뷰는 http://ie.microsoft.com/testdrive/info/ThankYou/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