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스카이디지탈, '베니스 V38' 시리즈 HDUI 업그레이드


  • 최현숙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09-09-17 17:25:48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풀스펙 미디어센터 Venice V38 HD 시리즈의 UI를 대폭 개선한 HDUI 베타버전을 발표하고 오픈 베타테스트에 돌입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UI(유저인터페이스)의 디자인 변경을 넘어 속도, 호환성, 안정성, 기능 면에서 비약적인 성능 개선을 이뤘다.

     
    HD급 1280x720 고해상도 UI 디자인으로 더욱 화려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한결 사용이 쉬워졌으며, 자막 엔진의 개선으로 깔끔한 트루타입 폰트의 표현 및 블루레이 파일의 자막의 재생 속도도 매우 빠르게 개선되었다.


    네트워크 기능도 대폭 강화됐다. 네트워크 속도가 최대 20% 빨라져 HD급 MKV 영상 파일을 무리 없이 스트리밍 재생할 수 있고, SAMBA 클라이언트 지원 개수도 최대 100개 폴더로 크게 늘어 여러 주변기기와의 연결이 가능토록 개선됐다.


    국내 최초로 BitTorrent P2P를 탑재한 점도 크게 환영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365일 켜두고 사용하는 미디어센터의 사용패턴을 고려하면 백그라운드에서 상시 다운로드가 가능한 BitTorrent P2P와의 결합으로 활용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그 외에도 디지털 오디오 처리 부분에서도 TrueHD, DTS-HD 음원을 2채널 다운믹싱 방식으로 재생하도록 개선됐으며, 기기의 반응속도, 파일 로딩속도, 인터넷 라디오 반응속도 등도 모두 빨라지는 등 사용자 요구사항 거의 대부분을 수용했다.


    스카이디지탈은 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 중 자사 홈페이지(www.SkyOK.co.kr) 안에 베타게시판을 만들어 사용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기간동안 활발한 활동을 펼친 회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HDUI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 요구 및 최근 트랜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영상장비 선두기업으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겠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최현숙 (casalik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47137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