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04-29 11:57:35
글로벌 메모리 전문기업 트랜센드(www.transcend.co.kr)가 자사의 최신 USB 플래시 메모리에 다기능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된 '이소비(eSobi)' 소프트웨어를 탑재할 것이라고 29일 밝혔다.
이소비 소프트웨어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의 RSS 리더를 내장한 다기능 인터넷 정보관리 애플리케이션으로서, '젯플래시 V30' 등의 트렌센드 USB 드라이브를 구입하게 되면 90일 시험 버젼을 내장하고 있어 다양한 검색엔진 및 파일 관리기능 등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한, 능률적인 인터넷 데이터 처리 절차로 불필요한 정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이 미리 즐겨 찾기 해놓은 21개의 뉴스피드를 선택할 수 있고 구글이나 야후, MSN 등의 포털 사이트르를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자체 내장된 웹페이지 에디터가 포함되어 있어, 메모장을 사용하거나 친구와의 뉴스 및 정보 교환을 위해 쓸 수도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트렌센드 마케팅 담당자는 "트렌센드 젯플래시 V30은 전세계적으로 품질과 가격 면에서 모두 인정을 받은 제품으로서, 이와 함께 무료로 제공되는 이소비 소프트웨어와 무상 보증 서비스를 통해 가장 신뢰성 높고 경제성 및 효율성에서도 뛰어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영훈 (rapto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