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아이팟 나노 4세대에 최적화! 아이노비아 슬림스윙스피커 INV-200


  • 최현숙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09-04-17 16:57:36

    아이노비아 슬림&스윙 스피커


    노트북, 휴대폰, MP3 플레이어 등 디지털기기의 중요한 구매 포인트 중 디자인을 빼놓을 수 없다. 단순히 디자인만 좋은 제품이 아닌 성능과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들이 샐수 없을 만큼 많다.


    디자인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업체는 바로 ‘애플’이다. 맥북 에어는 물론 아이폰, 아이팟 등 출시되는 제품마다 애플만의 디자인으로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애플에서 내놓은 제품에 따라 관련 주변기기업체들도 세련된 디자인에 톡톡튀는 아이디어 제품으로 무장하고 있다.


    아이노비아에서 내놓은 아이팟 나노 4세대 전용 스피커인 ‘슬림스윙스피커 INV-200'이 바고 그것이다.


    슬림스윙스피커 INV-200는 언제어디서나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자 할 때 유용하게 쓰인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극대화했음은 물론 작지만 비교적 무난한 음질을 제공한다.

     

     

    스윙방식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


    외부 스피커와 아이팟 나노를 하나에 담아내는 슬림스위스피커 INV-200 


    슬림스윙스피커 INV-200는 아이팟 나노의 세련된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는 무난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갖췄다. 세련미가 돋보이는 화이트 색상과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블랙 두가지 타입으로 사용자 취향에 따라 사용하면 된다.

     

    스피커와 아이팟 나노 장착부로 나뉘어져 있다.  


    슬림스윙스피커 INV-200는 전면 스피커 부문과 뒷면의 아이팟 나노 4세대 장착부로 나뉘어져있다고 볼 수 있다.


    아이팟 나노 4세대의 세련된 디자인을 담아내기에 부족함 없는 제품으로 휴대성까지 겸비했다.

     


    비교적 무난한 음질의 휴대용 스피커 탑재  


    아이팟 나노 4세대 MP3플레이어에 최적화된 슬림스윙스피커 INV-200는 혼자가 아닌 주변의 친구나 지인들과 함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음악을 즐기고자 할 때 효과를 발휘한다.


    손안에 잡힐정도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어디서나 아이팟 나노 4세대에 담긴 음악을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770mW 스피커 2개가 양쪽으로 탑재되어 있어 비교적 무난한 음질을 들려준다.

     

    90도 각도의 스윙 방식  


    90도 스윙방식으로 마치 국내 S사에서 처음 선보인 스윙 방식의 휴대폰을 보는듯한 느낌이다. 아이팟 나노 4세대를 장착한 후 외쪽으로 스피커 부분을 살짝 위로 올려주면 음악을 듣기 위한 준비가 완료된다.


    슬림스윙스피커 INV-200를 보관하거나 이동할때는 90도 각도의 스피커를 아래로 살짝 내려주면 작동이 중지된다.


    스피커와 아이팟 나노 4세대 장착부 중간에 자리한 스위치 ON / Swing(스윙) 중 스윙으로 놓고 음악을 틀어놓은 상태에서 스피커를 90도 각도로 올리면 자동으로 음악이 나온다.


    충전은 USB포트로 간단하게 이어폰을 연결해 음악듣기도 가능  


    최대 8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충전도 비교적 간단하다. 아이팟 나노 4세대를 장착한 상태에서 충전이 용이하다. 별도의 분리없이 하단 충전부에 커넥터를 연결하면 바로 충전이 가능하다.

     

    이어폰 슬롯부도 담아두어 아이팟 나노 4세대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연결해 음악 청취도 가능하다. 스윙방식으로 음악을 듣고자 할 때 동작상태를 나타내는 LED를 양쪽 스피커부분에 장착해 세련된 디자인 감각을 살렸다.

     


    3.5형 B24스테레오 플러그 장착해 노이즈를 최소화 시켰다 


    아이팟 나노 4세대 착탈방법도 간단하다. 제품 단자에 맞춘 후 위로 살짝 밀어주면 간단하게 장착을 마칠 수 있다.


    아이팟 나노 4세대 장착부에는 노이즈를 최소화시켜주는 특수코팅된 3.5형 B24스테레오 플러그를 장착했다. 비교적 원음에 가까운 음악을 들려준다.

     


    ◇ 좋아하는 음악은 가까운 친구와 함께 나눈다 = 친구나 연인과 함께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날 경우 좋아하는 음악을 혼자 듣기보다 함께 듣고자 할 때 이어폰을 이용하거나 작은 스피커를 따로 챙기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휴대성은 물론 부족함없는 음질의 스피커 하나쯤 있었으면 하고 생각하기 마련. 아이노비아에서 내놓은 슬림스윙스피커 INV-200는 애플의 아이팟 나노 4세대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언제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90도 스윙방식으로 아이팟 나노 4세대를 장착한 후 스윙메뉴에 놓고 90도 각도로 올려주면 자동으로 음악이 재생된다. 주머니에 쏙~ 넣어도 좋을 정도의 작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이팟 나노 4세대와 함께 언제어디서나 좋아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슬림스윙스피커 INV-200.


    베타뉴스 최현숙 (casalik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45271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