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03-09 17:50:42
내비게이션 전문기업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이 봄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2가지로 진행되며, 신제품 예약 구입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거나 기존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인하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우선 오는 17일까지 3차 예약판매를 진행하는 '파인드라이브 iQ500' 은 빠른 속도와 정확한 지도 제공에 중점을 둔 실속형 제품으로, CJ홈쇼핑, 디앤샵, 신세계백화점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한 모든 소비자에게 스팀 청소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PMP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GT' 또한 가격 인하를 단행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선명한 화질의 동영상과 내비게이션 기능이 접목된 제품으로, 평일에는 대중 교통과 주말에는 자가운전을 번갈아 하는 20~30대 이용자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실속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파인드라이브 iQ500의 인기가 높다"라며, "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파인디지탈 파인드라이브 iQ500의 가격은 4GB 기본 패키지 기준으로 32만 9,000원이며, 파인드라이브 GT는 30GB 기준으로 기존 가격에서 약 17만원 인하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영훈 (rapto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