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말 뭐 볼까] 오겜2부터 NFL 생중계까지…넷플릭스 신작 라인업


  • 이안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12-26 16:32:17

    새롭게 시작될 동심의 게임, 스포츠 이벤트, 애니메이션, 드라마, 영화까지 넷플릭스가 2024년 연말을 장식할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 오징어 게임 시즌2  ©이하사진=넷플릭스

    ▷ 오징어 게임 시즌2
    넷플릭스 역대 최고 인기작 오징어 게임이 시즌2로 돌아왔다. 복수를 다짐한 ‘기훈’(이정재)이 잔혹한 게임을 끝내기 위해 다시 게임에 참가하며, ‘프론트맨’(이병헌)과의 대결과 새롭게 확장된 스토리가 펼쳐진다.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과 황동혁 감독의 연출로 더욱 강렬해진 서스펜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12/26 공개, 스릴러/드라마)

    ▷ Christmas Gameday: 레이븐스 vs 텍산스
    사상 최초로 넷플릭스에서 생중계되는 NFL 경기. 볼티모어 레이븐스와 휴스턴 텍산스의 크리스마스 대결은 비욘세의 하프타임 공연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한국 시간으로 12월 26일 오전 6시 30분, 치열한 명승부가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2/26 공개, 스포츠)

    ▷ 사랑의 하츄핑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첫 영화인 사랑의 하츄핑은 소울메이트를 찾아 떠나는 로미와 하츄핑의 이야기를 그린다. 감동과 재미를 겸비한 이 애니메이션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12/30 공개, 애니메이션)

    ▷ 퍼펙트 데이즈
    도쿄 공중화장실 청소부 히라야마의 평범하지만 빛나는 일상을 담은 영화. 빔 벤더스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야쿠쇼 코지의 감정 연기가 돋보이며, 행복과 삶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작품이다. (12/31 공개, 드라마)

    ▷ 남남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남남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좌충우돌 일상을 그린 K-모녀 코믹 드라마다. 전혜진과 최수영이 모녀의 통통 튀는 케미로 공감을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12/29 공개, 드라마/코미디)

    이밖에도 아비치: 나의 마지막 쇼(12/31 공개, 음악), 낮에 뜨는 달(12/29 공개, 로맨스/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12/29 공개, 로맨스/드라마) 등이 연말 신작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다.


    베타뉴스 이안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