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올스웰 ‘철강 대기업부터 급식실 조리 까지’ 올인원 환기 시스템 공개


  • 곽정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12-05 13:22:38

    © 올스웰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공기유동제어기술 전문기업 올스웰이 국내외 철강 대기업 환기 시스템부터 시작해 최근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의 인기를 등에 업고 각 교육청 급식 조리실 개선시스템까지 올인원 환기 시스템을 공급하며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고용노동부와 교육청이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학교 급식 조리실 환기 개선 사업이 전국 지역에 표본화되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내며 2025년엔 전국 교육청으로 확대될 것으로 올스웰은 전망하고 있다.

    올스웰은 자사가 조리급실식 환기 개선 프로젝트에서 주목을 받는 이유가 수주 후에 ‘성능 품질 보증서’를 발급을 하며 뛰어난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조리급실실 근로자의 만족도’와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최근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흑백요리사’의 인기로 국내외 대형 프랜차이즈 고급 레스토랑의 조리급식실 시스템에 대한 수주 문의도 잇따르고 있다.

    이와 함께 올스웰은 현재 전국 18개 시도 경찰청의 여러 지역청으로부터 사격장의 환기 개선 방안에 대한 문의가 접수되고 있으며 사격장 환기를 위한 엔지니어링 설계 업무를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올스웰은 ‘성능품질보증서’를 발급하며 시공 후 현장에서 일하는 조리급식실 근로자들의 만족도 조사도 하고 있다. 만족도 조사는 6개의 항목으로 돼 있으며 ‘만족하지 못하다’ 상·중·하와 ‘만족 한다’ 상·중·하로 진행이 된다.

    올스웰은 인천교육청의 구월중학교와 한국수력원자력 청송발전소의 조리급식실 환기 개선 프로젝트를 수주해 실증화에 성공했다. 이와 함께 전국 교육청에서 문의를 받아 각 지역의 표본학교 조리실 급식실 사업이 성공하며 2025년에는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올스웰이 선보인 ‘올인원 공기청정 환기 시스템’은 고용노동부와 산업안전보건공단에서 발표한 kosha guide의 후드면풍속을 100% 구현하며 매트릭스형 후드는 법규 만족을 넘어 급식실 조리사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8109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