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1-12 13:22:35
나이언틱의 '포켓몬 고'가 지스타의 20주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 위해 부스로 참여한다.
나이언틱 부스는 벡스코 제2 전시장 BTC관에 마련되며, 부스 내에서 피카츄 썬캡을 증정할 계획이다.
거다이맥스 포켓몬의 비주얼을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과 함께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포켓몬 고 와일드 에리어: 글로벌'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속 체육관을 모티브로 한 공간이 구현되고 실제 체육관도 운영된다.
아울러 지스타와 파트너십으로 진행되는 만큼 부스에서 현장미션을 완료한 방문객들에게 지스타 키아트 엽서와 지스타 20주년 축전 스티커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지스타에서 열리는 컨퍼런스 'G-CON'에서 11월 15일 나이언틱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마이크 퀴글리가 연사로 참여해 '나이언틱이 게임을 통해 사람들과 지역 사회를 연결하고 관광과 비즈니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식'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할 예정이다.
벡스코 제2전시장에는 나무지기, 아차모, 물짱이 등의 호연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이 등장, 기간 내에 진화시키면 특별한 스페셜 어택을 배우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제공되는 시간제한 리서치를 완료하면 각 포켓몬의 메가 에너지가 제공되며, 호연 모자를 쓴 피카츄와 호연 리본을 쓴 피카츄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11월 14일 12시부터 17일 자정까지 부산 전역에서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별의모래'가 2배, 포켓몬을 박사에게 보냈을 때 받을 수 있는 '포켓몬의 사탕'이 2배,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가 절반으로 감소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