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1-06 14:26:14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브레이즈(Braze)와 함께 진행한 ‘브레이즈 커넥션 서울(Braze Connections Seoul)2024’를 성료 했다고 6일 밝혔다.
브레이즈는 전 세계 70여 개국 2000개 이상의 기업이 사용하는 마케팅 자동화 및 개인화 솔루션 플랫폼이다.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이메일이나 푸시 알림과 같은 채널을 통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이비일팔공은 2017년부터 브레이즈의 공식 리셀링 파트너로 라이선스 공급과 컨설팅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도 공동 주최사로 참여했다
5일 서울 라움아트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고객 인게이지먼트 컨퍼런스 ‘포지(FORGE) 2024’에서 공개한 브레이즈의 최신 업데이트에 대해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업 마케팅 및 프로덕트 담당자 2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총 7개 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에서는 브레이즈 최신 기능을 통해 고객 참여가 어떻게 쉬어졌는지 살펴보고, 소비자를 위한 개인화된 여정을 만드는 방법, 매끄러운 멀티채널 경험으로 참여율을 높이는 방법 등이 상세히 소개됐다.
핵심 연사로 나선 에이비일팔공은 브레이즈의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공유하고, 이를 활용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시했다. 또한 마케터들이 실무에 참고할 수 있는 기업 성공 전략과 사례 등도 공유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