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리미니스트리트, 서비스나우와 협력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모델 제공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10-25 15:55:45

    ▲ 리미니스트리트 세스 레이빈 CEO, 김형욱 지사장©리미니스트리트

    글로벌 엔드투엔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및 혁신 솔루션 제공 기업인 리미니스트리트(Rimini Street)는 본사가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AI 플랫폼인 서비스나우(ServiceNow, NYSE: NOW)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기업고객들이 기존 ERP 및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치를 실현하여 새로운 혁신과 성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양사가 함께 제공하는 새로운 솔루션은 단일 아키텍처, 단일 데이터 모델인 서비스나우의 강력한 기능과 리미니스트리트의 검증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유지보수를 결합시킨 것으로, 조달과 재무, 공급망, 인사, 고객 서비스 및 IT 전반에 걸쳐 고객의 혁신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리미니스트리트와 서비스나우의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모델은 서비스나우 플랫폼을 통해 몇 년이 아닌 몇 주에서 몇 달 만에 새로운 혁신, 탁월한 사용자 경험, AI 기반 생산성 향상을 촉진하는 상당하고 즉각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서비스나우의 빌 맥더멋(Bill McDermott) 회장겸 최고경영자(CEO)는 “20세기 시스템은 21세기 혁신을 방해하는 복잡한 문제를 야기했다"라고 말하며, “서비스나우와 리미니스트리트의 협력을 통해 고객은 보다 통합된 지능형 플랫폼을 통해 기존 소프트웨어 투자를 극대화하고 더 빠르게 혁신의 길을 열 수 있다. 양사는 함께 기술을 통해 전례 없는 잠재력을 실현하는 더 밝은 미래를 실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세스 레이빈(Seth Ravin) 회장 겸 CEO는 “현재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투자에 대한 ROI를 극대화하고, 단절되고 사일로화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환경을 통합하며, 혁신을 위한 자금을 확보할 수 있는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모델을 기업에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양사의 협력으로 서비스나우의 혁신과 리미니스트리트의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역량을 결합시켜 복잡한 IT 과제를 해결한다”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