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Z부터 시니어까지 즐기는 강남 벨킨 팝업스토어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10-09 09:14:45

    벨킨(Belkin)이 오는 13일까지 서울 강남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 5월 서울 성수동에서 연 이후 벨킨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이폰16 시리즈에 맞춰 '아이폰은 역시 벨킨'이라는 콘셉트로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 벨킨 강남 팝업스토어 전경 

    팝업스토어에서는 3가지 아이폰16 강화유리 필름을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무료 부착 서비스 및 강화유리 필름 1매를 추가 증정한다. 혹은 일행의 스마트폰에 맞는 강화유리를 부착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 벨킨 스마트폰 전용 스트랩

    ▲ 스트랩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결합한다

    ▲ 디즈니 캐릭터와 결합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에서만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제품도 있다. 벨킨 신제품인 '스마트폰 전용 스트랩'으로 아시아 지역에서만 판매되며, 인사이드 아웃2 ▲데드풀과 울버린 ▲겨울왕국 ▲도널드 덕 등 디즈니 캐릭터가 스트랩에 자석 형태로 부착된다. 스마트폰 전용 스트랩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결합되어 사용한다.

    최근 벨킨은 디즈니와의 강력한 협력으로 다양한 디즈니 에디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예 디즈니존을 만들어 디즈니 에디션의 충전 케이블, 보조배터리, 아이폰 케이스 등이 전시됐다. 이 밖에도 맥세이프, Qi2 등 다양한 충전 제품 및 멀티허브, 오디오 제품 등 다양한 벨킨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벨킨 '오토 트래킹 스탠드' 현장 행사도 진행한다. 오토 트래킹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제품 구매 시 벨킨 30W 충전기를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빠질 수 없는 제품 체험 미션 및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한다. 벨킨 디즈니 스트랩을 체험 및 3in1 충전 체험, SNS 인증을 하면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 이번 팝업스토어서 가장 많이 팔린다는 '벨킨 Qi2 보조배터리'

    강남 팝업스토어에서는 MZ세대도 많이 방문하지만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직장인들도 많이 찾는다고 한다. 벨킨 관계자는 "생각보다 근처 직장인들이 급하게 스마트폰 케이블을 구매하거나, 퇴근 후에 들러 구경도 하고 보조배터리 등을 구매하는 경우도 많다"고 밝혔다.

    또한 5060세대도 많이 방문한다. 한국 벨킨 박민희 부장은 "온라인 구매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이곳에 와서 충전 케이블이나 어댑터를 상담받고 구매하시는 경우도 많다"고 말했다. 실제 팝업스토어에 방문했을 때 시니어층에서 벨킨 스마트폰 전용 스트랩을 구매해 바로 착용하는 모습도 보였다.

    오는 13일까지 열리는 이번 벨킨 팝업스토어는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7658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