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06-29 13:36:51
7월 10일은 프랑스 파리에서 삼성이 갤럭시언팩 2024 하반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날이다.
이때 삼성은 자사의 새 플래그십 폴더블폰, 워치, 이어 버즈, 등 새로운 전략 IT 제품들을 다수 선보일 계획이다.
하지만 美 IT미디어 샘모바일은 현지시간 6월 27일, 삼성의 제품이 정식 발표전 다수 유출됐다고 전했다.
이번에 유출된 제품은 갤럭시워치7, 갤럭시워치 울트라, 갤럭시버즈3 및 갤럭시버즈3 프로 등 다수다.
유출 출처는 에반블레스(@evleaks)로 정보 신뢰도는 매우 높은 수준이다.
유출된 사진를 보면 갤럭시워치6과 매우 비슷한 느낌의 갤럭시워치7이 눈에 들어온다.
다만 실리콘 손목 스트랩이 전작과 다른데, 워치7은 3가지 색상으로 포인트를 줬다.
흰색 스트랩이 달린 실버, 녹색 스트랩이 달린 그린, 진주빛 스트랩이 달린 크림 등 총 3종이다.
갤럭시워치 울트라의 경우 흰색 스트랩이 달린 실버, 검정색과 짙은 회색의 투톤, 역시 오렌지 스트랩과 검정색 본체의 투톤 모델 등 총 3종이 유출됐다.
갤럭시버즈3와 갤럭시버즈3 프로 이미지도 같이 유출됐는데, 고무 이어팁이 없는 제품이 갤럭시버즈3, 이어팁이 있는 제품이 버즈3 프로로 보여진다.
전작과의 차이점은 이어버드 측면을 가로지르는 검은색 라인 '블레이드 라이트'에 LED 플래시로 멋을 낼 것이라는 점인데, 이 부분에 대한 이미지나 동영상이 유출되지 않아 작동 원리는 아직 파악되지 않았다.
베타뉴스 김성욱 기자 (beta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