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05-23 11:10:14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지난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중국 상하이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에서 개최되는 ‘2024 중국 뷰티 박람회(CBE)’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28회째를 맞이한 중국 뷰티 박람회(CBE)는 40여 개국, 3,200여 개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여해 스킨케어, 헤어케어, OEM 등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 전시가 진행한다.
동성제약은 2024 CBE 한국관에서 ‘동성제약관’ 대형 부스에서 동성제약의 기업 이념 및 연혁과 함께 2013년 중국에 진출한 기능성 스킨케어 ‘랑스(Rannce)’와 발 각질 케어 연고 ‘유그린에프(YouGreen F)’, 푸딩 염색약으로 알려진 ‘이지엔(eZn)’ 등 자사의 주요 브랜드와 제품을 중국 현지 바이어와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 참여는 코로나 이후, 첫 중국 대형 박람회 참가로 해당 행사를 발판 삼아 일시적으로 주춤했던 중국 수출을 확대하고 시장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해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
동성제약 국제전략실 담당자는 “현재, 동성제약은 의약품, 건강·기능식, 화장품, 염색약 등 다양한 제품군을 중국 시장에 유통하고 있다."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국 시장 침투율을 늘리고, 당사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강규수 기자 ()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