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세력 선택 및 연맹 단합 진행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4-11 09:57:18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 3차 캐릭터 선점을 종료하고, '세력 선택'과 '연맹 단합'을 공식포럼에서 실시한다.

    '세력 선택'은 무법, 아스달, 아고 세력 중 택일하는 투표로, 4월 19일까지 투표자가 100명이 넘으면 '고급 기본 요리 상자(5개)'를 이용자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각 세력의 공약을 담은 영상도 유튜브에 게재했다.

    유저 환원 프로그램 중 하나인 '연합 단합'은 사전 연맹을 신청한 후 게시글 내 안내된 연맹 미션을 모두 완료한 10개 연맹을 추첨해 연맹장에게 5백만 아스달 포인트, 연맹원 전원에게 5십만 아스달 포인트를 지급한다.

    사전 연맹 신청 기간은 4월 30일까지며, 연맹 미션 진행 기간은 4월 24일부터 5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다.

    '유저 환원 프로그램'은 최초의 총세력장 또는 무법왕, 공략 게시글 등록, 총세력장 투표 참여 등을 통해 이용자가 '게임재화' 또는 '아스달 포인트'를 받는 프로그램이다. '아스달 포인트'는 아스달 PC상점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일정 비율로 적립되는 포인트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현금성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4월 8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 3차 캐릭터명 선점을 마무리했다. 4월 2일 오전 11시 12개 서버에서 캐릭터명 선점을 진행해 3시간만에 모두 마감됐으며, 4일 실시한 2차 캐릭터명 선점도 7시간만에 조기 종료된 바 있다.

    4월 24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되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하고 있다.

    현재 공식 사이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등록 중이며, 참여하면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