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04-03 20:49:13
JW신약(대표 김용관)은 서울과 대구에서 열린 ‘모두모아(毛頭More) 심포지엄’에서 모발 케어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DUCRAY NEOPTIDE EXPERT)’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JW신약에 따르면 ‘모두모아 심포지엄’은 국내 피부과,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등 의료진들이 참석해 최신 탈모 치료 사례와 연구 정보를 공유하고 효과적인 모발 관리 및 치료법에 대한 견해를 논의하는 자리다.
이번 심포지엄은 지난 16일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과 23일 대구 호텔인터불고에서 열렸으며, 연사로 나선 분당서울대병원 허창훈 교수는 새로운 모발 관리법으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를 소개했다.
허 교수는 모발 케어 전문 화장품으로서 특징과 기존 탈모치료제와의 병용사용과 여성 환자도 부작용 없이 사용 가능한 점을 설명했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프랑스 피에르파브르 사의 제품으로, 임상 시험 결과 탈모 발생의 주요 원인인 남성 호르몬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Dihydrotestosterone) 합성을 59.6% 감소시키고, 모발의 생장기는 23% 증가시켜 탈모를 완화와 모발 고정력을 높이는 효과를 보였다고 JW신약은 설명했다.
한편, JW신약은 이번 서울, 대구 지역에 이어서 오는 7월까지 대전, 부산, 광주 등 전국 거점 도시를 중심으로 ‘모두모아’ 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강규수 기자 ()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