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이널판타지 7 리버스, 2월 29일 요시노리 키타세 프로듀서 사인회 실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2-15 15:04:42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월 29일 12시 AK PLAZA 홍대 5층 애니메이트홍대점화이트홀에서 '파이널판타지 7 리버스'(한국어판)의 발매를 기념하여 요시노리 키타세 프로듀서 사인회를 실시한다.

    사인회는 패키지를 예약 구매하고, 사전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한 이용자들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약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신청은 2월 15일 14시부터 22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발표는 23일 18시에 진행된다.

    애니메이트홍대점의 리뉴얼 오픈 이후 첫 시작으로 '파이널판타지 7 리버스'의 팝업스토어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파이널판타지 7 리버스'의 아크릴스탠드, 러버스트랩, 파우치 등 상품이 판매되며, 3만 원이상 구매하면 해외 한정 쇼핑백을 증정한다.

    또한 '파이널판타지 7 리버스'(한국어판)의 발매를 기념해 2월 29일까지 트레일러 영상을 보고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이널판타지 7 리버스'스노우 글로브(5명), '파이널판타지 7 리버스'태피스트리(2명), '파이널판타지 7 리버스'게이밍 마우스패드(2명), '파이널판타지 7 리버스'LP(2명) 등을 증정한다.

    현재 '파이널판타지 7 리버스'(한국어판)의 PS5용 패키지 버전의 예약 구매를 진행 중이다. 예약 구매 특전으로 '오리지널 디자인 컵 홀더 & 특제 메탈릭 포토 카드'를 증정하며, 패키지 버전의 조기 구매 특전으로는 게임 내 아이템인 '소환 마테리아: 팬시초코보', '방어구: 신라 뱅글 2형', '방어구: 미드가르 뱅글 MK-II'를 증정한다.

    디럭스 에디션의 경우 게임본편에 더하여 개발팀이 감수한 다양한 자료가 담긴 아트북, 사운드트랙, 특제 스틸북 케이스 등 구성품이 수록되어 있다.

    2월 29일 정식 출시되는 '파이널판타지 7 리버스'는 1997년에발매된 '파이널판타지 7'(원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잊혀진도시'까지의 원작을 바탕으로 오리지널 요소를 가미한 작품이며, '파이널판타지 7 리메이크' 프로젝트 3부작의 2번째 작품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5950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