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출시임박 갤럭시핏3, 일부선 이미 착용해보기도


  • 김성욱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2-14 18:00:54

    <출처: 샘모바일>

    삼성의 새 피트니스밴드가 곧 출시될 것으로 보여 관심이 집중된다.

    삼성전문 소식통인 샘모바일은 현지시간 2월 12일, 출시를 앞둔 갤럭시핏3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이 유출되거나 실제 착용해보는 사례가 나오기도 했다고 전했다.

    그는 갤럭시핏3 사용설명서가 온라인에 유출된데 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가 공개되거나 일부 소매점에 입고된 갤럭시핏3를 사용자들이 동영상으로 촬영해 공유했다고 전했다.

    갤럭시핏3는 현재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 전시됐으며, 일부 방문객들은 이미 갤럭시핏3를 손목에 착용해 보는 기회를 얻을 수도 있었다고 덧붙였다.

    동영상 촬영된 갤럭시핏3를 보면 검정색과 은색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은색의 경우는 흰색 손목 스트랩을 제공한다.

    동영상은 핏3의 디스플레이를 더 잘 볼 수 있는데, 화면크기가 더 커진만큼 가독성도 우수해진 점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갤럭시핏3는 전작과는 차별화되는 몇가지 새로운 기능들이 제공된다.

    첫째는 핏3가 전작보다 더 나은 피트니스 및 건강 추적 기능을 제공하는 만큼, 스마트밴드가 아닌 스마트워치 제품들과 경쟁할 수 있다는 점이다.

    둘째는 완전히 바뀐 디자인이다. 갤럭시핏3는 더 세부적이고 복잡해진 운영체제 사용자경험을 보여줄 수 있는 더 넓은 직사각형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데, 디자인이 애플워치랑 비슷해 보이는 만큼 사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갤럭시핏3는 구글 웨어OS를 사용하지 않음에도 이를 반영한 원UI 워치와 디자인이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는 핏3의 직사각형 디자인이 기존 갤럭시워치의 원형 디자인보다 웨어러블에 더 적합한 형태라는 것을 암시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핏3는 갤럭시워치같은 회전베젤이 없어도 직사각형 화면을 제공해 탐색 및 조작이 더 쉽고 편리할 수 있다.

    삼성은 아직 갤럭시핏3 출시일을 정식 발표하지 않았지만, 전세계 여기저기서 유출되는 지금 상황만 봐서는 제품 출시는 시간 문제로 보여진다.


    베타뉴스 김성욱 기자 (beta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5942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