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한국부동산원, '2024년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교육' 교육생 모집


  • 권이민수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1-26 10:20:44

    ©한국부동산원

    [베타뉴스=권이민수 기자] 한국부동산원은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역량 강화를 위한 '2024년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교육' 제1회차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4년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교육은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 개정ㆍ시행에 따라 개설된 교육 과정이다.

    한국부동산원은 국토교통부로부터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교육기관으로 2년간 지정 받았으며, 2024년도에는 본 교육을 사전ㆍ연수 형식으로 실시한다.

    2024년 제1회 사전교육은 3월 25일(월)부터 4월 4일(목)까지 9일간 한국부동산원 본사에서 집합교육으로 개설되며, 교육 수료자에게는'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수료증이 발급된다.

    교육 대상자는부동산개발 전문인력의 교육에 관한 규정에 따른 대상자에 한하며, 교육 신청은 3월 7일(목)까지 담당자 전자메일로 상시 접수가 가능하다.

    신청서 양식은 한국부동산연구원 홈페이지 또는 한국부동산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한국부동산원 인재개발제안부로 연락하면 된다.

    2024년 제1회 연수교육은 3월 19일(화)부터 3월 21일(목)까지 3일간 한국부동산원 본사 등에서 집합 및 온라인교육으로 개설되며, 교육 수료자에게는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연수교육' 수료증이 발급된다.

    교육 대상자는부동산개발 전문인력의 교육에 관한 규정에 따른 대상자에 한하며, 교육 신청은 2월 29일(목)까지 담당자 전자메일로 상시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사전교육 수료자가 부동산개발 전문인력으로 계속 종사하려는 경우 사전교육 이수일로부터 3년 이내에 ‘연수교육’을 추가로 이수해야 한다.

    2024년도 연수교육은 총 3회 개설될 예정이며, 현재 사전교육 이수일이 3년이 지난 전문인력은 계도기간인 2024년 8월까지 연수교육을 수료해야 한다.

    한국부동산원 손태락 원장은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교육기관으로서 양질의 교육과정을 운영하여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양성과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라며, “지속적인 연구 및 교육개발을 통해 부동산 산업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권이민수 기자 (minsoo@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58031?rebuild=on